BBQ에 이어 교촌치킨까지 치킨값 2만원 시대

BBQ에 이어 교촌치킨도 치킨 가격 2만원 시대에 동참했습니다. 서둘러 교촌치킨 불매운동도 시작해야 합니다. 이러다 정말 모든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값이 올라가는 날에는 치느님을 못 보게 됩니다. 지난해 국내 주요 대형 치킨 프랜차이즈업체들이 최대 실적을 기록했음에도 참 이렇게 치킨값을 또 올려버립니다. 이렇게 소비자들을 개무시하는데 소비자 뱃속으로 들어가는 치킨은 위생적으로 잘 만드는지 의심스럽네요. 이럴수록 소비자들 무시하지 못 하게 확실하게 BBQ 불매운동, 교촌치킨 불매운동 해야 합니다.

소비자들 생각은 둘째 치고 프랜차이즈 가맹점주들은 아주 등골이 휘는데 프랜차이즈 본사만 최대의 이익을 보는 상황에서 치킨가격 인상이 이루어져서 더욱 비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대형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에서는 가맹점을 위한 치킨값 인상이라고 이야기하지만, 대형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들의 본사 매출을 살펴보면 엄청난 실적을 기록했음을 알 수가 있습니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알아보니 치킨값 인상에 대한 이익 증가를 확연히 찾아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교촌치킨까지 이 치킨값 2만원 시대에 동참하니 bhc와 굽네치킨, 네네치킨 등 타 대형 치킨업체들도 잇따라 가격인상을 발표할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전 사실 교촌치킨을 자주 시켜먹는 치느님 애호가인데요. 교촌치킨 실망스럽습니다. 이제 교촌치킨은 절대 사먹지 않겠습니다. 저부터가 교촌치킨 불매운동 들어갑니다. 그리고 전 원래 bbq 치킨을 싫어해서 살면서 제 돈으로 시켜먹어본 적 없고요. 요즘 보면 BBQ 치킨 배달부가 자주 보였는데 사실 굉장히 언짢았거든요. 어찌 저렇게 꿋꿋하게 BBQ를 사먹을까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뭐 치킨값 인상을 통해 손해 보는 것 BBQ가 알아서 할 거라는데 무슨 상관이냐고 하지만 심보가 못 됐잖아요. 뻔히 대형 치킨 프랜차이즈 본사 이익이 엄청나게 증가하고 있음에도 가맹점을 위한 치킨가격 인상이라고 둘러대고 소비자들의 원성에는 아랑곳하지 않는 것이 말이에요.

선물 받은 기프티콘으로 사먹는 사람들도 많은데, 그런 사람들이 지금 BBQ를 시키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이미 사놓은 거 어차피 쓰긴 해야 하니까요. 앞으로는 기프티콘 선물용으로도 사지 마세요. 기프티콘도 엄연히 돈 주고 사는 것이기에 지금 BBQ, 교촌치킨 보면 기프티콘도 아깝습니다. BBQ, 교촌치킨 불매운동 정말 해냅시다. 진짜 이럴 때일수록 소비자의 힘을 보여줘야 저런 못된 심보 다신 부리지 않을 테니까요. 더 이상 개돼지, 호갱님은 되지 맙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