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자녀보험과 보험금 지급 규정

보험의 종류는 보장형과 적립 구분형으로 나누어집니다. 가입하는 연령은 태어날 때부터 15세까지입니다. 보험기간으로는 100세 만기가 되겠습니다. 납입기간은 5년 납부, 10년 납부, 15년 납부, 20년 납부, 25년 납부, 30년 납부 이렇게 내실 수 있습니다. 납입의 주기는 월납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출생 후부터 100세까지 꼭 필요한 부분만 집중 보장이라는 표어를 내걸고 자녀를 보호해줄 수 있는 보험입니다.
해당 특약에 가입하시게 되면 아이가 병원에 입원하게 되더라도 병원비 부담이 없게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손 의료비 보장 같은 경우 보험료의 변경하는 주기는 매년 해야 하고 15년마다 다시 가입을 하여서 최대 100세까지 보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재가입을 하게 되면 보장내용이 변경될 수 있다는 점 명심하시기 바라겠습니다.
특약에 가입이 되시면 어린이들이 자주 겪는 질병과 상해를 한꺼번에 보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맹장염과 골절, 화상, 깁스 등 상해와 질병까지 보장을 받으실 수 있고 실제로 받으실 수 있는 보장을 강화하였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해당 특약에 가입하시게 되면 성인들이 주로 걸리는 암과 뇌출혈, 급성심근경색과 같이 성인병도 집중적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인질병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병원비, 진단비 역시 든든하게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보험금 지급 제한에 관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가입자가 일부러 본인을 해치는 경우에는 지급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가입자의 심신이 상실되어 자유로운 상태에서 의사결정을 할 수 없을 때 본인을 해할 경우에는 보험금 지급이 허용이 됩니다.
두 번째, 보험금을 받는 수익자가 일부로 가입자를 해친 경우에는 보험금 지급이 될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보험 수익자가 보험금의 일부 보험 수익자인 경우에는 다른 보험 수익자에 대해서 보험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계약자가 고의로 가입자를 해치는 경우에는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없습니다.
네 번째, 가입자가 임신하거나 출산시 또는 산후기 그러나 회사가 보장해주는 보험금 지급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보험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전쟁이나 혁명, 내란, 폭동 등 정변이 일어난 경우에는 보험금 지금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해담보 상품은 전문 클라이밍 등 고난도 직업과 직무 동호회 같은 활동 중에 사고를 당하는 경우에는 면책이 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약관과 내용에 따라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지 없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면책기간 및 감액 지급 관련 특별약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암과 다발성 소아암에 대해서 보장개시일은 최초 보험계약일부터 해당일을 포함하여 90일이 지난 다음날부터 시작이 됩니다. 단 가입자의 나이가 15세 미만일 경우에는 계약일부터 태아일 경우에는 태어난 날부터 보장개시일로 정하고 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