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413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로머 G가 탑재된 G413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Logitech G413 Mechanical Gaming Keyboard, 이하 G413)를 출시했다
정교하게 설계된 G413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G413에 탑재된 로지텍 고유의 로머 G 기계식 스위치는 표준 기계식 키보드 대비 25% 빠르게 작동하며항공기에 적용되는 알루미늄 탑 케이스를 채택하여 내구성과 모던한 디자인을 강화했다. 또한 USB 패스스루 단자와 정교한 키 백라이트를 탑재한 점이 특징이다.
로머 G 기계식 스위치를 장착한 이 키보드는 표준 기계식 키보드 대비 25% 빠른 반응 속도와 7천만 번의 타이핑에도 견디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1.5mm 짧은 구동 거리의 로머 G 스위치는 뛰어난 반응성으로 게임 시 상대방보다 더 빠른 공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로머 G 스위치는 키 캡을 통해 정교하고 선명한 라이팅을 제공하며, 조명이 새어나가지 않아 시야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게임 시 키보드 백라이트를 켜서 정확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G413의 기본 골격은 5052 알루미늄-마그네슘 합금으로 제작된 탑 케이스로 깔끔한 디자인을 보이면서도 각 부품들이 완벽한 조화를 구현해냈다. 고급스러운 마감처리와 성능에 집중한 G413은 최고급의 부품들로 제작됐다. 또한 키보드 내 USB 패스스루(USB Passthrough) 포트를 통해 마우스나 헤드셋 등의 다양한 USB 장치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다. G413은 자판 내 미디어 콘트롤도 포함돼 키보드의 Fn 키를 누르면 볼륨 재생/정지, 게임 모드, 백라이트 등을 제어할 수 있고,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를 통해 원하는 대로 매크로를 설정할 수도 있다.
G413은 레드 백라이트의 'G413 카본'과 화이트 백라이트의 'G413 실버'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are: